반응형

2018/06/02 3

옥수수 토요프리덤 < 7년의 밤 >

우발적 사고 잘못된 선택 "그날 밤, 나는 살인자가 되었다" 인적이 드문 세령마을의 댐 관리팀장으로 부임을 앞둔 ‘최현수’. 가족이 지낼 사택을 보러 가는 날, 안개가 짙게 깔린 세령마을 입구에서 길을 잃고 헤매던 중 갑자기 뛰어나온 여자 아이를 쳐 교통사고를 낸다. 너무 놀란 ‘최현수’는 한 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호수에 아이를 유기한다. 죽어버린 딸 시작된 복수 "어떤 놈이 그랬는지 찾아서… 똑같이 갚아줘야지" 아이의 실종으로 마을은 발칵 뒤집혀 수색 작업이 시작되고, 결국 싸늘한 주검으로 돌아온 딸을 보자 광기 어린 분노에 사로잡힌, 마을 대지주이자 아이의 아버지 ‘오영제’. 사고가 아니라 사건이라고 판단한 그는 직접 범인을 찾기 위해 증거를 모으기 시작한다. 되돌릴 수 없는 선택, ..

쥬씨 수박주스

집에 오는길에 너무나도 수박이 먹고 싶드라구요 수박사서 먹음 더 맛있겠지만 뒤처리 하는것도 귀찮고 해서 쥬씨에 들렸습니다 커피부터 과일주스까지 없는게 없는 쥬씨~ 수박주스가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저는 오리지날로 갈증이 너무 나서..; 무설탕으로 해달래서 먹었는데도 수박이 달아서 인지 너무너무 맛있는~ 물론 설탕 추가 하면 더 맛있는건 알지만;; 몸에 그닥인거 아시져~ ㅋㅋ 담엔 다른 수박쥬스 먹어봐야겠어용~ 일하시는 알바생인지 모를 그분 많이 친절하셔서 기분 좋았슴 ㅋㅋ; 남자들이란 후 ㅡ.,ㅡ;

-- 다이어트 23일차 실패 그리고 다짐 --

다이어트 23일차 몸무게 변화는 없다. 잘못된 식단과 운동이라고 보기어려운 그냥 혈액순환 워밍업! 가장 큰 문제는 의지 제로.. 핑계라면... 그래... 요즘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아져서 그랬다 치자.. 하지만 알고있다 다이어트를 조금은 해야할 시기라는걸! 그래서.. 의미없는 다이어트 일기을 일단 중지한다. 그리고! 다시 재정비하여 새롭게 다시 시작해봐야겠다. 중단기간동안은 다이어트 관련 자료를 채집하여 리뷰하겠다. " 다이어트는 내 뱃살이 다 없어질때까지 영원할것이다!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