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29 4

커피온리

집에 오던길에 아메리카노 900원 집이 있더군요 ㅋㅋ; 아메리카노 레귤러가 900원 입니다 어머나 저는 왜찍혔나요 ㅋㅋ; 암튼 카오스기로 주문하는곳이더군요 일하는 사람 한테는 참 편한 시스템! 가격은 대충 저렇습니다 아이스 핫 가격 차이가 없어서 좋네요 샷추가도 가능 하더군요 추가는 1샷에 400원임 카오스기는 2대~ 카드 , 현금 외에 페이코랑 카카오페이도 되는거 같더군요 라지는 1500원인데 이게 쫌 애매 한듯 ㅋㅋ 빽다방 기본이랑 같은 크기라는~ 주방에 CCTV 가 있어서 다 보이더군요~ 장난하다 걸림 디짐;; ㅋㅋ 가격이 싼만큼 다 셀프 시스템~인데 알바인지 사장인지 모를 분이.. 별로 친절 하진 않음 들어오던가 나가던가 관심이 없음 로봇인줄...? 저도 커피숍에서 일해봐서 그런데 이런 커피숍은 ..

로스팅비프버거,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치킨텐더

신제품이 나왔길래 KFC 에 들려서 점심을 때웠습니다 후후;; 그런데 뭔가 허전하지 않습니까? 네 후렌치후라이... 안주셨습니다 ... 요즘 KFC 알바님들 왜이런겁니까? 그래서 카운터가서 감튀 안줬다니 졸라 떨떠름한 표정으로 줍니다 물론 죄송하다곤 했으나 님 표정은 시바 내가 그런실수를 했다고? 란 표정이었슴 ㅡ,.ㅡ;; 거짓말 했으면 CCTV 돌려서 손목 짜르기 하던가? ㅋㅋ; 가격은 이렇습니다 움... 로스팅브프버거는 현재 신제품 출시로 세트로 업해줌~~ 오늘의 주인공 로스팅 비프버거 스티커는 이뿌네요;; 스티커에 쓸돈 있음 버거좀... 어떻게 안됨? 이리보면 대게 그럴듯 한데... 재료가 한쪽으로 쏠렸뜸..;; 반대쪽은...;; ㅋㅋ 아낭;; 속은 이렇습니다 토마토가 들어 있어서 맘에듬~ 토마토가..

후드, 국가부도의 날

지난 추석때 받은 무료 영화표 다 쓰고 왔네요 후... 몇칠동안 개피곤 하네요 오늘본것은 후드와 국가부도의날 후드 왜 제목이 후드인지... 로빈후드가 원제 인데.. 암튼 머 로빈후드라고 하면 안볼까봐 그랬나용? 갠적으론 와 졸 재밋다 정도는 아니고 걍 쏘쏘... 화살 쏘는건 정말 신기 했는데 요센 CG 때문에 이게 그림 일거 같단 생각이... 암튼 로빈후드 이야기 입니다용...; 근데 이게 4DX 딱지가 붙어 있는데 수원이랑 영등포만 하는건 무슨 경우인지..? 4DX로 보면 더 재밋을거 같긴한데.. 갠적으로 수원 4DX 관은 가봤는데.. 너무 구려서 ㅡ.,ㅡ;; 4DX 보러 여의도랑 수원 용산 3군데 뿌니 안가봤지만.. 4DX 는 용산입니다 다른데서 볼꺼면 그냥 일반관에서 보길 추천함.. 제가 가본 3곳..

거미줄에걸린소녀, 일곱개의대죄-천공의포로

문화의날이였는데 영화 보셧나용? 오후 5~ 9시 까진 5000원이어서 영화관에 사람이 바글바글 하더군요;; 어후 넘 많음;; 그래서 저는 2편 보고 왔네요 거미줄에 걸린 소녀 음 재밋게 보긴 했는데... 요즘 영화들은 동성애 가 왜 꼭 끼는지 이해 불만~ 여주인공이 학대받고 자랏다고는 하나~ 레지가 될필요가 있는건지는 잘모르겠고 쌍둥이 동생은~ 학대받고 자랐는데 결국 아버지와 같은 길을 가는... 머 암튼 과장된 액션이나 그런건 없었는데... 약간 지루한 느낌? 암튼 오토바이는 잼나게 타더라구요 ㅋㅋ; 여주인공 맘에 들던데~ 또 한편은 일곱개의 대죄 - 천공의포로 편을 봤네요 애니 내용을 모르고 본건지라 ㅋㅋ; 이 애니에서 드래곤볼에서 드래곤볼을 본 기분이랄까요~ ㅋㅋ 이거 개봉한다고 난 기사를 봤는데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