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20일차

휼군 2018. 8. 13. 03:44
반응형

2018. 08. 12 다이어트 20 일차


벌써 20일 차네요 허허


시간 참 빠름 벌써 3주가 되어가다니요~




오늘의 식단


아점 : 단백질쉐이크


저녁 : 라면


간식 : 팝콘2, 복숭아1, 커피1, 탄산수2




오늘의 운동


계단오르기 6회




요즘 계속 라면만 먹게 되는군용;;


쉐이크 먹어도 되는데 두유가 떨어짐 ㅜㅜ


그래서 그냥 라면을 먹었으나;;


집에 반찬이라곤 마늘짱아치랑 김치 뿐인지라;; ㅋㅋ


밀가루 먹으면 확실히 살이 찌는 느낌이긴 합니다 흐;;


피자 쿠폰이 있었으나 더워서 그런지 너무 나가기 싫터라구요~;;




기어핏으로 심박 체크해보니


고강도 중강도 반반 나오더라구요;;


180까지 치솟은건 오류인가요 ㅋㅋ;


엘레베이터 타고 내려갈때 심박이 떨어지긴 하는데


갈수록 그래프가 오르는거 보니


힘들어서 그런거 같기도 하네요;;


6회 하는데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되네요


엘리베이터 기다리는 시간 까지 다 포함 된거라;;




어제도 라면을 먹었드만


역시나 늘었음둥 ㅋㅋ;


그래도 20일 전에 비하면;; 2kg 정도 감량된거 같은데


내일 또 봐야 알겠죠 흐;;;


시작할때 인바디를 해볼걸 그랬나요 움;;


근데 안양 보건소는 인바디도 돈받음 ㅡ,.ㅡ;;


인구수도 많은데 그만큼 세금도 많이 걷힐텐데 인바디 하는데 돈을 받는지...;


서울은 꽁짠데 말이죠 3달에 1번 이라는 조건이 붙긴 하지만;;


암튼 안양은 치사해~;;


<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계단오르기 1회 = 35층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