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21일차

휼군 2018. 8. 14. 00:18
반응형

2018. 08. 13 다이어트 21 일차


새로운 한주 월요일이네요 흐;;;


비도 안오고 큰일입니다;;






오늘의 식단


아점 : 단백질쉐이크


저녁 : 단백질쉐이크


간식 : 커피1, 탄산수2, 팝콘2




오늘의 운동


계단오르기 6회


자전거 6km


수영강습 1시간


자유수영 30분




월수금만 운동양이 많네요 ㅋㅋ;


계단오르기 이제 운동가는날도 6회 하고 있긴 한데요 훔;;;


운동 중독 삘이 ;;;




심박수가 점점 오르는게 보이죠~


한번씩 내려가는건 아마도 엘리베이터 탈때 휴식기 같네요 ㅋㅋ;


심장이 바운스바운스~~


삼성헬승에 계단오르기가 정확히 측정이 안되서 좀 에러네요;;


칼로리 소모는 별로 중요한거 같지 않고요~


아는 지인 말로는 중강도로 운동해야 살이 빠진다는데...


고강도로 점점 가니;; 끙;;


암튼 머 그래요




역시 라면은 위험해;;;


ㅋㅋ


최책감에 오늘 쉐이크만 ㅜㅜ


개맛 없뜸 ㅠㅠ


역시 탄수화물이 맛난거 같아요 ㅠㅠ


요즘 너무 더워서 그런가


1번만 올라가도 땀이 줄줄줄


바지까지 다 젖을정도로 나네요 후;;;


근데 살은 영 안빠지는 느낌 ㅋㅋ;;


그래도 아직 79일 남았으니 남은기간 열심히 하겠슴니당;;


<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계단오르기 1회 = 35층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