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27일차

휼군 2018. 8. 20. 06:21
반응형

2018. 08. 19 다이어트 27 일차






오늘의 식단


저녁 : 떡라면


간식 :  팝콘1, 커피1, 탄산수2, 수박




오늘의 운동


계단오르기 6회






역시나 조금 빨리 오르면 고강도가 되어 버리는~ ㅋㅋ;


주말에 맛난거 드셧나요;;


저는 라면 먹었슴당;;


살또 오르겠네요 흐흐;;




아 2틀 극장에서 날샛더니;;


밤에 잠안와 큰일이네요 후;;;


이제 8월도 10일뿌니 안남았는데;;


다시 더워질려나요


요즘 밤날씨는 너무너무 좋은듯 한데 말이죵~


암튼 오늘은 SKT 지점에 가봐야 겠어요


새로폰을 삿던지라..


기기등록하러 가야겠네요


국산폰들은 기기등록안해도 VOLTE 가 잘되지만


외산폰들은 따로 기기등록을 해야 한답니다~


SKT 도 전화로 등록좀 해줬으면...


통시니 3사 중에 SKT 만 꼭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이랫던 저랫던 즐거운 한주 되십시용!!


<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계단오르기 1회 = 35층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