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26일차

휼군 2018. 8. 19. 10:36
반응형

2018. 08. 18 다이어트 26 일차



요즘 저녁에 시원하니 좋네요 흐흐 벌써 여름 끝인가용~




오늘의 식단


저녁 : 단백질쉐이크


간식 : 메가박스팝콘1, 다이제1, 나초치즈1




오늘의 운동


계단오르기 6회




어제 영화보고 와서 늦잠잤더니만;;


너무 늦게 일어났지머에요 ㅋㅋ;


간단히 운동하고 저녁먹고 또 메가박스간...


VIP 될라고;;; 아주 ㅈㄹㅈㄹ;;





운동 끝나고 바로 안끄고 샤워했더니만...


그래프 뒤에가... 흐


저녁에 하니까 덜더워서 그런지


땀도 덜 나더라구요


운동하는맛이 안남 ㅋㅋ;





아무튼 몸무게는 이런데...


오늘 군것질 많이 해서... 쪗을꺼 같네요 ㅋ;;;


아웅 26일만에 3KG 이라... 할만 하지 않나요


글타고 굶는것도 아닌데 ㅋㅋ;


상체를 좀 키우고 싶긴 한데...


무게 드는건 왜케 하기 싫은건지...;;


암튼 전이제 자야겠어요 아웅..;


<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계단오르기 1회 = 35층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