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30 일차

휼군 2018. 8. 23. 00:48
반응형

2018. 08. 22 다이어트 30 일차




아 오늘... 아침에 극장간다고 비몽사몽좀 했더니만...


몸무게 못잿네요;; 헐헐




오늘의 식단


아점 : 메가박스팝콘L 2, R 1, 사이다 2


저녁 : 냉동볶음밥, 고추참치캔


간식 : 포도2, 커피1, 탄산수2




오늘의 운동


계단오르기 6회


자전거 6km


수영강습 1시간


자유수영 30분






극장 갔다와서 수영가기전에 부랴부랴 했네요 후;;


전화받으면서 했는데도 좀 빨랏네요;; 맘이 급해서 그랫던거 같기도


근데 칼로리는 평소보다 적게 소모된? 리얼인지는 알수 없으나;; 머 글타네요;;





아침부터 이 팝콘 2개랑 레귤러1 개를 먹었다죠;;


니글니글~~





집에 오는길에 찍어본 하늘


파란하늘 넘 이뿌네요 흐흐





수영장 가니 하늘이 심상치 않았으나


비가 안와서 다행이에요 호호;;





저녁에 먹었던 볶음밥;;


냉동 볶음밥인데 이제 다먹어서 없군요 ㅠㅠ


태풍이 온다죠;;


비피해 없으시길 바래요;;


몸무게 사진은 ;; 못찍었네요 -0-;;


그럼 내일도 파이팅!!


<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계단오르기 1회 = 35층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