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나쁜녀석들 - 더무비, 힘을내요 미스터리, 타짜 - 원 아이드 잭, 안녕 베일리

휼군 2019. 9. 12. 01:37
반응형



오늘 한국 영화들이 많이 개봉 했죵~


뭔가 제목만 보면 재탕의 재탕인 느낌 ㅋㅋ;





언제였는지 생각이 안나는데...


기존에 OCN 인가 에서 했었던 드라마 후속 편이라고 보면 됩니다


저는 그 드라마를 안봐서 잘 모르겠는데~


암튼 그 이야기 후~


교도소 호송차량 의 전복 사고가 일어나면서


오구탁 반장이 경찰에 복직 하며 사건을 해결 하는 이야기 인데


뭐 디테일 한 내용은 없습니다


그냥 흔히 알던 조폭 영화 수준입니다;;





힘을내요 미스터리...;


코미디 영화라고 해야하나..;


요즘 과거 회상 하는 영화들이 많은데..


이영화는 대구지하철 화재 사건에 연결된 영화라고 해야할려나요;


대구지하철 화재당시 소방관이었던 철수는


사고후 바보가 되서 나오는데


그냥 킬링 타임용으로 보심 재밋습니다


깊게 생각 하면 유치할수도..


아줌마들이 좋아할 영화라고 해야겠네요


역시 막판은... 눈물짜는 그런 영화입니다





타짜 - 원 아이드 잭~


광고 보고 기대가 컷는데..


유승범이 활약하는 비중은 별로 안됩니다


류승범은 짝귀의 제자 애꾸 이고 박정민은 짝귀의 아들로 나옵니다


근데... 타짜 1편 본 느낌 이라고 해야하나요


물론 타짜2 보단 낳긴 한데...


타짜 는 타짜1편이 최고 라고 생각합니다 냠냠


이것도 뭐 킬링타임 그이상은 아닙니다;;


기대가 커서 그랬는지 저는 그저 그랬어요


광수는 왜 누두를 쓰잘데기 없이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구지 넣을 필요도 없는 장면이였는뒈~


운동은 열심히 해서 복근도 있긴한데.. 딱히.. 얘는 바보로 각인되서 그런가


여기서도 그런 띨띨한놈으로 나옵니다;; 어느 영화를 봐도 다 역활이 똑같아서.,..


식상...;


마동석이 깡패로 나오는거랑 같죠 식상...;





안녕베일리~


강아지 소재의 영화인데


동물 좋아하시면 재밋게 보실수 있습니다


극중에는 강아지가 4마리가 나옵니다


수명이 다되서 죽고 환생하고 사고로 죽고 환생하고


뭐 그래서 자기 주인의 부탁인 꼬맹이를 지키기 위해


계속 환생을 해서 꼬마를 지키는 임무를 완수하는...?


말도 안되는 스토리인데


이것도 뭐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보기에 괜찮습니다;;


그이상으로 기대를 하면... 음... 몰라잉..;





이것은 굿즈 인 포스터 입니다


헨리는 중국인으로 나오죵 ㅋㅋ;


암튼 보실분들은 재밋게 보세용~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