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양자물리학

휼군 2019. 9. 11. 01:10
반응형



9월 25일에 개봉하는 양자물리학


보고 왔습니당 ㅋㅋ;





범죄영화 인데...


버닝썬에서 찍었다는 그영화죠 ㅋㅋ;


그냥 생각 없이 보기에 괜찮습니다


갠적으로 많이 웃으면서 봐서~;;


이것저것 따지지 않는다면 말이죠~


파동을 느끼시길 ㅋㅋ;





배틀그라운드랑 그것 콤보 인가 본데


왜 자빠져 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처음 가봤는데


큰데..


10시쯤에 영화 끝나고 나오니..


사람 몰려 장난 아니더군요


정말이지 나중에 불이라도 나면 ㅋㅋ;


피난 할수 있나 모르겠네요;;






아래는 극장 옆에 있는 피규어 관인데 못들어 가게 막아 놨네요 ;;


암튼 아래는 피규어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