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예스터데이

휼군 2019. 9. 18. 22:32
반응형



예스터데이~


하면 딱 뭐가 떠오르시나요~


노래가 떠오르시죵~


모르신다구용?





모르시면 한번 들어보세요~


아주 유명한 노래이니~





암튼 영화는 러브 스토리 입니다


포스터에 나와 있다시피~ 그런 내용입니다


어느 시골에서 가수를 꿈꾸는 잭과 그의 매니저 엘리의 러브 스토리


어느날 집에 돌아가는길에 지구가 정전이 되고 교통 사고를 당하게 되는데


그후로 비틀즈~ 코카콜라 해리포터 이런것들이 사람들의 머리에서 사라집니다


하지만 비틀즈의 노래를 기억하는 잭은


그들의 노래로 스타가 되는 이야기 인데~


한번 쯤 상상해볼법한 이야기가 아닌가 싶네요 ㅋㅋ


내용은 단순하니~ 가볍게 보세요 그냥 비틀즈 음악 감상 한다고 보면 될듯~





오늘 T멤버쉽 CGV T콤보를 줬다지요~





원래는 M 사이즈 주는데 500원 추가 하면 L 사이즈로~ 변경 되는데 드셧나 모르겠네요


맛 바꾸면 추가요금 내면 되쥬~


알바가 잘모랐던거 보면 많이들 안쓰신건지 ㅋㅋ;


담주는 문화의날이네요~


그럼 즐거운 문화생활 하세용~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