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캣츠, 차일드 인 타임, 에릭 클랩튼 - 기타의신

휼군 2019. 12. 27. 01:24
반응형

 

문화의날인데 문화생활좀 하셧습니까용~

어후 오늘 같은날은 사람이 너무 많아 ~ 짜응~

 

오늘밤, 운명을 바꿀 마법 같은 기회가 찾아온다! 1년에 단 하루,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는 고양이를 선택하는 운명의 밤.  기적 같은 기회를 잡기 위한 축제가 점점 무르익는 동안 뜻하지 않은 위기가 찾아오는데…

 

캣츠 기대가 컷는데 개봉날이 크리스마스 이브라 오늘 봤네요

하.. 이걸 IMAX 관에서 안하다니...

오늘 용산 IMAX 관엔 좌빨영화나 쳐하고 있던데...

상영관이 아깝다~

 

고양이를 주제로 만든 뮤지컬영화입니다

와우 CG 가 아주그냥~

귀도 움직이고 꼬리도 움직이고 ㅋㅋ 진짜 고양이 같았네요

이제 영화에 CG 없는건 정말 힘들어지는듯~

 

그런데 기대엔 조금 못미쳤슴

CG는 완벽했지만 내용흘러가는게 내스탈이 쫌 아님 ㅋㅋ

 

https://youtu.be/3MTl0vZDngo

 

제가 아는 노래는 이거 하나 밖에 없었음 ㅋㅋ;

암튼 보실분은 사운드 빵빵한데 가서 보세요

처음부터 끝까지 음악이니~

 

유명한 동화 작가 ‘스티븐’에게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딸 ‘케이트’가 실종되는 사건이 벌어진다.  딸의 부재는 행복한 부부였던 ‘스티븐’과 ‘줄리’의 사이까지 멀어지게 만들고,  상실감 속에서 매일을 견뎌나가던 두 사람은 일상 속에서 소중한 흔적들을 조금씩 발견하기 시작한다.

 

차일드 인 타임~

타임스톤을 썻어야 하는뒈...

 

내용은 슬픈 내용이긴 한데 대게 불친절하게 진행된다고 해야하나요

암튼 엔딩도 좀 별로...;

 

스티븐은 딸아이와 함께 마트에서 장을 보고 계산하던 타이밍에

아이를 잃어버립니다

부인 쥴리와 스티븐은 결국.. 각자의 시간을 가지며 떨어져 살게 되고

다시 결합하게 되는 스토리 인데

 

여담이지만;; 딸아이 너무 이뿌게 생겼네요 ㅋㅋ

 

친구도 자살하는데 뭐때문에 자살하는지도 안나오고

뭔가 떡밥들이 풀리지 않고 끝나버려서...

아마도 자살로 보인 타살 같기도 하고..

암튼 좀 그랬어요

 

1년만에 만난 쥴리와 스티븐은 섹.. 를 하게 되고..

여행을 다녀오겠다며 잠수타던 쥴리는

어느날 스티븐에게 전화를 걸어 병원으로 와달라고...

그때 한 섹스로 아이가.. 태어나며 끝나는데

암튼 쫌 그랬슴

 

보는 내내 타임스톤 써야할 타이밍인데.. 란 생각만...

ㅎㅎ;

 

“Clapton is GOD!” 로큰롤 명예의 전당 최초 3번 연속 입성  그래미 어워드 총 18번 수상  신이라 불리던 세계적인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에릭 클랩튼.    비극적인 가족사, 세기의 사랑, 알코올 중독 그리고 갑작스런 아들의 죽음…  인생에서 가장 소란스럽던 순간  음악으로 자신을 구원한 불멸의 뮤지션의  인생 블루스가 지금 시작된다!

 

기타리스트 에릭 클랩튼의 생애를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그는 아직 잘살고 있지요~

 

16세인 엄마가 아이를 자신의 어머니한테 버리고 떠나버림

할매는 아이를 자식의 아들로 호적에 올리고 키우는데

아이는 그사실을 알게 되고...

홍길동도 아니고 엄마를 엄마라고 부르지도 못하고 ㅠㅠ

 

엄마라는 여자는 자신을 엄마라고 부르지도 말라하고

딴넘이랑 잘먹고 잘삼~

ㅅㅂ년임;;

 

암튼 흑인 음악인 부르스 장르로 최고가 된 기타리스트네요

보컬도 아니였는데 어마어마한 인기를 얻기도 하고

 

암튼 좀 인생 자체가 좀 막장임

친구의 아내와 눈이 맞질않나 ㅋㅋ;

 

약과 술에 쩌들어 살던 어느날

어린 여자와 사귀다 헤어질려는데

여자는 아쉽지만 임신해서 안되겠다고 하고

아이가 태어나 정신을 차리게 되는데

 

아이가 창문밖으로 떨어져 죽게 되고

 

https://youtu.be/JxPj3GAYYZ0

 

아마 이노래 많이 아실거에요

저도 이사람이 이영화 보는 내내 아는 노래 이거 하나뿐이였음;;

 

죽은 아들에게 받치는 노래 라고 해야할까요?

암튼 아이가 죽고 난뒤에 만든 노래인데

노래제목은 Tears In Heaven 천국의 눈물이라고 해야하나요 

 

암튼 그후에 딸아이 3명과 함께 망나니에서 인간으로 탈바꿈 하게 되는..

그의 인생 이야기 입니다

 

이것도 보실분은 음향 빵빵한데서 보시길

90%가 음악이니~

 

그럼 보실분들은 즐감들 하시구용~

즐건 연말 되시길...

 

 

담주던가요 스타워즈가 개봉하죠~

그래서 그런지 4dx 광고가 ㅎㅎ

 

 

캣츠 보고 나오는데...

퍼스트 오더 스톰트루퍼가 총들고 있네요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