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나쁜녀석들 - 포에버, 해치지않아

휼군 2020. 1. 15. 22:33
반응형

나쁜녀석들 개봉했길래 보고 왔습니당

 

마이애미 강력반의 베테랑 형사 ‘마이크’[윌 스미스]는 여전히 범죄자를 소탕하는 데 열성적이지만,  그의 파트너 ‘마커스’[마틴 로렌스]는 이제 일선에서 물러나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어한다.  마커스의 은퇴를 만류하던 마이크가 정체를 알 수 없는 거대 조직의 위협을 받으며 일생일대의 위험에 빠지게 된다.  가족만큼 중요한 마이크를 위해 마커스가 합류하고, 우리의 ‘나쁜 녀석들’은 신식 무기와 기술을 장착한 루키팀 AMMO와  함께 힘을 합쳐 일생일대 마지막 미션을 수행하게 되는데…

나쁜녀석들 3편인셈인가용~

음 예전에 본것들이 기억이 안나서 ㅋㅋ;

암튼~

 

영화는 재밋었습니다

액션도 좋았고

 

예전 홍콩 영화 보던 느낌도 나고~

 

요즘 막장이 대세라서 그런지 스토리 자체는 막장이긴 한데;;

뭐 이정도면... ㅋㅋ

보실분은 잼께 보세용;;

 

 

“사자? 호랑이? 공룡? 다~ 됩니다!”쫄지마! 티 안나! 털 날리며, 당당하게! 생계형 수습 변호사 ‘태수’에게 찾아온 일생일대의 기회, 위기의 동물원 ‘동산파크’를 구하라! ‘동산파크’의 새 원장이 된 그는 손님은커녕 동물조차 없는 동물원을 살리기 위해 직원들에게 동물로 위장근무 하자는 기상천외한 제안을 한다. 북극곰, 사자, 기린, 고릴라, 나무늘보로 출근한 ‘동산파크’ 5인방. 묵언수행은 기본, 어깨 결림, 근육 뭉침, 뒷목까지 뻐근한 그들의 털 날리는 고군분투가 계속되는 가운데, 목이 타던 ‘태수’는 북극곰의 신분을 망각하고 관람객 앞에서 콜라 한 모금을 마시게 되는데…  이런 동물원 처음 봐? 선을 넘은 녀석들의 과감한 도전이 시작된다!

오랜만에 박영규씨 나와서 봤습니다 후후

저예산 영화 같던데;;

암튼 그래도 cg 가 많이 쓰이긴 했죠

곰;; cg;;

 

망한 동물원을 살리는 그런 내용인데

그냥 b급 코미디 영화라고 생각 하심 재밋을겁니다

 

근데 인형탈은 잘만든듯 ㅋㅋ;

동물원에 저런 탈을 지급해야 할텐데..

 

나무늘보는.. 마치.. 츄바카 짭을... ㅋㅋ;

 

암튼 보실분들은 재밋게 보세용~

 

2월에 할리퀸 개봉 하네요

예고 보니 재밋을듯 ㅋㅋ

 

DC가 저스티스 접고 개별 스토리에 집중한거 같아 다행인듯~

마블 따라가지 말고 독자적으로 좀 했으면 좋겠음~ ㅋㅋ

 

 

용산 CGV 에서 핑크퐁 사진 이벤트 하더군요

사진찍어 인스타에 올리면 추첨해서 선물준데요 ㅋㅋ;

근데 인형은 잘만든듯~ ㅎㅎ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