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남산의부장들,히트맨,미스터주_사라진VIP

휼군 2020. 1. 23. 20:05
반응형

“각하, 제가 어떻게 하길 원하십니까” 1979년 10월 26일, 중앙정보부장 김규평(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통령을 암살한다.    이 사건의 40일전, 미국에서는 전 중앙정보부장 박용각(곽도원)이  청문회를 통해 전 세계에 정권의 실체를 고발하며 파란을 일으킨다.  그를 막기 위해 중앙정보부장 김규평과 경호실장 곽상천(이희준)이 나서고,  대통령 주변에는 충성 세력과 반대 세력들이 뒤섞이기 시작하는데…    흔들린 충성, 그 날의 총성

문제의 화제작?

박정희를 죽인 김재규 이야기...

이병헌이 정치색이 없다고 한 그 영화

정치영화인데 정치색이 없단건 뭘까

암튼 김재규 영웅만들기를 위한 포석인가 보네요

 

김원봉도 그랬고~ 봉오동전투도 얼마전에 문xx 이 뭐라뭐라 하던데 ㅋㅋ

이젠 김재규인 모양임~

훈장내릴려고 하는건가~ 잘모르겠지만~

암튼 보고 왔습니다

 

 

CGV 에서는 팝콘을 줬는데~

저는 팝콘보단 플립북이 땡겨서 메가박스 예매 했는데 당첨 ㅋㅋ;

인생 그런거죠 뭐 별거 있음?

 

01234567

그 어릴적 교과서에 만화 낙서 하던것처럼 손에 잡고 또르르 넘기면 영화보는것처럼

움직이는 것처럼 보인다죠~

그냥안에 있는 몇컷만 찍어봤습니다

 

암튼 영화는 뭐 남자들의 질투만 보였고

기대와 다르게 별로 재미는 없었음

그냥 뉴스 보는줄...

 

영화가 재미 없던 큰  이유는 화끈한 뭐가 없음

박정희는 부장들한테 니가 원하는데로해 그래놓고

누가 살인하랬어 그리고 차별 하고 ㅋㅋ

간신들이..

 

하긴 지금 청아대도.. 간신들이 너무 많은들

국정을 대국으로 했으면 좋겠네 ㅋㅋ

 

마지막에 김재규의 실제 음성이 나오더군요

아 그리고 끝나면서 전두환이 금고에서 돈챙기는거 ㅋㅋ

좀 부러웠다 ㅅㅂ...

 

히트맨과 미스터주~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비밀 프로젝트 방패연 출신 전설의 암살요원 '준'. 그러나 현실은 연재하는 작품마다 역대급 악플만 받을 뿐이다. 술김에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그려버리고 예상치 않게 웹툰은 하루아침에 초대박이 나지만, 그로 인해 '준'은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는데...  웹툰 작가가 된 전설의 암살요원, 그의 히트 본능이 깨어난다! 제작노트 보기 N=a:mai.story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고 그림 그리는걸 좋아하는 아이를...

국정원에서 대려다 킬러를 만들었다고 초반에 나옴 ㅋㅋ;

뭐 그러면서 임무에서 낙하산이 안펴지는 사고가 나고 그대로 바다로~ 풍덩~

죽은줄 알았으나 신분 세탁하고 웹툰작가의 인생을 살아가는데...

 

이거 뭐라해야지

종나 재미없어서...

돈아까웟음

소리만 꽥꽥~ 질러살뻔

오랜만에 정준호 나오는거 같았는데...

 

신의한수2 보다도 재미없었음~

뭐라 글쓰기도 싫네 워낙 재미없어서...

권상우는 이제 믿고 걸러야 할듯...

 

동물의 말이 들리는 순간,수사의 파트너가 바뀐다!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  특사로 파견된 VIP 경호 임무를 수행하던 중,  갑작스러운 사고로 VIP는 사라지고  설상가상 온갖 동물들의 말이 들리기 시작한다.  갑자기 이상한 행동을 하는 태주를 의심하는 민국장과 만식을 뒤로 하고,  태주는 군견 알리와 함께 VIP를 찾아 나서는데…    Very. Important. Panda!    도심 한복판, 사라진 VIP를 찾기 위한  인간과 동물들의 역대급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그나마 재밋었던 미스터주;;

요즘 동물 이랑 대화하는게 대세 인지 동물 나오는게 많음

 

중국에서 수교 몇주년이였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암튼 특사로 온 판다

를 찾는 내용임;;

위에 히트맨 보다 이게 훨 재미는 있었음

 

CG 가 좀 많이 쓰인듯

판다가 근데 너무 큰거 아닌지..

아마도 저번에본 해치지 않아 곰탈 재활용 인가 ㅋㅋ;

크기도 비슷한거 같은데

 

암튼 뭐 그나마 재밋었어요 사람들도 많이 웃기도 하고

 

3편다 내돈 주고 본건 아닌데 왜케 아까운 생각이 드는지 ㅋㅋ;

 

암튼 보실분들은 재밋게 보시길...

 

메가박스 팝콘 XL 인데

단품으론 안팔더라구요 아쉽다

걍안사먹음;; 왜냐면 콤보쿠폰이 있어서..

 

3월 31일까지 쓸수있는 티켓 5장에 3만2천원에 팔더군요

기간이 너무 짧아서..

아직무료표가.. 3개나 남았다보니..;

 

사실 어제 이게 보고 싶었는데

스파이지니어스~

자막은 없고 더빙만 있더라구요;; 그래서 안봄 CGV 가서 봐야지..

더빙으로 보면 재미가 없음 ㅋㅋ

 

이거 인스타에 이벤트 하는듯함

#미스터주_사라진VIP, #미스터주__팀원급구

#미스터주_나뽑아주, #1월22일대개봉

이 테그를 꼭 넣어야 한데요 ㅋㅋ

전 귀차나서 패스;

 

마지막 남은 VIP 콤보를 이날 먹었군요 냠냠

혼자먹는데 꼭 음료 2잔으로 줘야하나 싶음

큰컵으로 한잔주면 얼마나 좋음;;

무조건 안된다고.. 아오 띠불..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