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원피스:스탬피드, 작은아씨들, 수퍼소닉

휼군 2020. 2. 19. 01:21
반응형

아침에 극장갈려고 나오니 눈이 많이 왓더군요

간만에 눈을 밟는 기분 좋아요 ㅋㅋ;

신발 젖을까봐 조심조심 걸었네요

 

오늘 본 영화들은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

작은아씨들

수퍼소닉

이었슴당

 

줄거리는

해적의, 해적에 의한, 해적을 위한 세계 최고의 축제 해적 박람회

루피를 비롯한 밀짚모자 일당과 해적들은 축제꾼 ‘부에나 페스타’의 초대장을 받고
 세계 최고의 축제 해적 박람회에 모여든다.
 해적왕 로저가 남긴 전설의 보물을 찾기 위한 해적들의 보물 쟁탈전이 시작되고,
 ‘괴물의 후계자’라 불린 사나이 ‘더글라스 불릿’이 난입해 밀짚모자 일당 앞을 가로막는다.
 해적들과 해군, 칠무해, 혁명군까지 가세해 ‘불릿’과 유례없는 대전투가 벌어지고,
 보물 쟁탈전과 해적 박람회는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혼란 속으로 빠져드는데...

 

이렇습니다 ㅋㅋ;

근데 저는 보다 잠들었습니다;;

역시 원나블에서 원피스는 제스탈이 아니였네요;;

 

재미가 없었는지...

혼자 봤습니다 후후

이 넓은 공간에서 혼자보다 잠듬...;

뭐 기간 다된 vip 표 쓰러 간거라

아깝지는 않네요

어차피...; 기간이 이번달 까지였던지라...

 

요것은 원피스 특전 만화책과

수퍼소닉 특전카드 입니다

훔;;;

만화책 아직 안봐서 뭔내용인지 잘모르겠네요 ㅋㅋ

예전 아이큐점프 부록 받는 기분이었음~

 

줄거리

그해 겨울, 사랑스러운 자매들을 만났다

배우가 되고 싶은 첫째 메그(엠마 왓슨)
작가가 되고 싶은 둘째 조(시얼샤 로넌)
음악가가 되고 싶은 셋째 베스(엘리자 스캔런)
화가가 되고 싶은 막내 에이미(플로렌스 퓨)
이웃집 소년 로리(티모시 샬라메)는 네 자매를 우연히 알게되고
각기 다른 개성의 네 자매들과 인연을 쌓아간다.
 
7년 후, 어른이 된 그들에겐
각기 다른 숙제가 놓이게 되는데…

 

줄거리는 요렇습니다

엠마왓슨이 나왓었군요..??

첫째딸의 비중이 그리 많친 않음;; ㅋㅋ

 

4자매의 이야기 인데

둘째 딸인 조가 자신의 가족이야기를 책으로 펴내는 과정을 그린 영화입니다

주인공은 조 라고 봐야겠죠

조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 되니깐요~

 

여성들이 좋아하는 티모시가 나오는군요

작년에 티모시가 나오는 영화는 동성애 영화였는데

게이는 아닌가봄?

난 얘 게이인줄 알았는데...~

 

암튼 영화는 생각외로 재밋었어요

기대가 없어서 그랬나;;

원피스 때 푹자는 바람에 더 재밋게 본듯 하기도~

 

이거볼때 99%가 여성분들이었음;;

역시 티모시때문인가;;;

 

줄거리

세상을 구할 초고속 히어로의 탄생!

소리보다 빠른 초고속 고슴도치 히어로 '소닉'은 지구에 불시착한다.
 그의 특별한 능력을 감지한 과학자 ‘닥터 로보트닉’은 세계 정복의 야욕을 채우려 하고, 경찰관 ‘톰’은 위험에 빠진 ‘소닉’을 돕기 위해 나서는데…!
 과연, ‘소닉’은 천재 악당에 맞서 지구를 지킬 수 있을까?

 

근데 줄거리가 좀... 에러네요

소닉은 지구에 불시착 한게 아니라..

사냥꾼들을 피해 지구로 도망온건데...

비행선도 안탓는데 불시착이라니...

 

음.. 그냥 딱 미국초딩용 영화였던듯...

몬지모르게 짬뽕과 CG로 떡을 쳤으나..

내용은 그저그랬던~

이거 볼때 5명이봄;; ㅋㅋ

 

역시 롯데엔터에서 수입개봉하는 영화들은.. 재미가 참 없음;;

이 장면을 보면서...

짐캐리가 떠올랐음;;

사실 짐캐리가 계속 나오는데...

예전에 알던 그 짐캐리 같은 모습이 없던지라~

차라리 짐캐리가 악당이었으면...

더 재밋지 않았을까 싶음데

늙어서 그랬나...

딱 위 장면은 짐캐리 스런 장면인데 마스크가 생각 나기도..

 

암튼 그닥이였어요

초고속으로 움직일때

엑스맨 아포칼립스에서 퀵실버와

DC 의 플래쉬가 생각남..

 

암튼 그게 떠오르게 만들어놨음 ㅋㅋ;

좀 재밋게 만들었으면 좋았을텐데..

초반에 나오는 CG 는 꼭 게임속 화면을 그대로 영화로 만들어 논거 같아 좋았는데

암튼 2가 나올거 같은 떡밥을 주면서 끝나는데...

나올려나 모르겠음~

 

 

얘 이름이 마일즈 였나

암튼 얘가 차원을 넘어 와서 소닉을 찾는 모습이 나오면서 끝나는거 봐선

2편도 만들겠단 굳은 의지가 보이긴 했는데...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동대문 메가박스 의자 왜이런지 모르겠슴...

몬짓을 했길래... 의자가 이모양일까...

 

암튼 작은아씨들 볼때 아줌마들 여기저기서 콜록콜록...

좀 불안... 했음...

아후.. 입은 좀 가리고 하지 ㅡ,.ㅡ;;

 

생일콤보 맛있게 냠냠

음료는 그냥 1개만 받음 ㅋㅋ;

혼자 온사람은 음료 큰사이즈로 주면 얼마나 좋을까...

무조건 안된다고 ㅈㄹㅈㄹ 개 그지 같은 규칙~

 

자몽에이드~

이것도 VIP 무료 쿠폰으로 먹음;;

이것도 이번달이 마지막 유효기간이라...

담엔 여름에 미리미리 써야지...;

 

암튼 유효기간 다된 VIP 표로

꽁짜로 보고 꽁짜로 먹고...;

그랬네요

 

암튼 제가 본 3편중 오늘의 추천은

작은아씨들!!

입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