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씨네Q 시사회 - 정직한후보

휼군 2020. 2. 3. 22:04
반응형

정직한후보~

1월 30일에 본거였는데 이제서야 ㅋㅋ;

요즘 감기걸려서 겔겔겔 중인지라 ㅎㅎ

 

정직한후보 포스터 볼때마다 심상정이 생각 나는거 뭐였을까요 ㅋㅋ

라미란씨 이미지 때메 그런건지 ㅋㅋ

암튼 별기대 없이~

신청했는데 당첨 되서 봤네요

 

특전으로 임명장과 스티커를 줬어요 ㅋㅋ

 

시사회라서 광고 없어 좋아요 ㅋㅋ

가끔 광고 나오는 시사회도 있긴한데

 

이날 시사회 가 여러개 있더라구요

#정직한후보, #웃음폭격단, #웃음공약리뷰

 

영화는 우선 보기전에 선입견이 좀 있었는데

아무래도 총선전에 개봉하는 영화기도 하고

왠지모를 심상정이 떠오르기에 좌빨영화인거 같아서 선입견이 있었는데

 

영화는 완전 코미디 영화였어요

4선을 위해 자기 할머니까지 죽였다고 속이고 못사는거 처럼 이중생활을 하던

국회의원이

어느날 할머니의 소원을 듣고 하늘에서 벼락이 치더니..

 

거짓말을 할수 없게 되면서 벌어지는 헤프닝 입니다

재미는 있는데

요즘 국회의원들 저렇겠지 란 씁쓸함이 남는 영화였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