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64 일차

휼군 2018. 9. 24. 08:49
반응형

2018. 09. 23 다이어트 64 일차






오늘의 식단


점심 : 모카크림빵, 바나나2, 두유


저녁 : 라뽁이


간식 : 귤, 팝콘, 커피




오늘의 운동


자전거 46km






거지 같은 기어핏... 한강 깔땐 기록도 안되고


올때도 역시나...gps 기록도 안되고


심박도 이상하고..


에휴 꼬랐뜸~ ㅋㅋ;;



저녁에 이거 먹었어요 라볶이 ㅋㅋ;


라면을 따로 끓여서 기름기 빼고 넣었더니 더 맛있는거 같네요 ㅋㅋ


지난번 먹었던 그 매운떡볶이에 넣어서 먹었는데 개꿀~~


머 맛이 없다면 사기긴 하지만요 ㅋㅋ;


오뎅이 있었으면 더 맛있었을텐데 좀 아쉽네요 ㅋㅋ;




음... 이러다.. 목표치에 다시 돌아갈지 모르겠어요 ㅋㅋ;


암튼 머 그건 그렇구요~


시간상 오늘 추석인데...


맛난거 드시고 살찌세요;;


저도 살쪄서 돌아올께요 캭캭캭!!


암튼 맛난거 많이 드시길...


어무이가 없어서... 맛난거 먹긴 글럿네요


명절이 명절 같지 않고 그냥 평일인지라... 슬프네요 ...


냠냠


암튼 즐거운 추석 되십시용!!


<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계단오르기 1회 = 35층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