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귀리우유 다이어트

휼군 2018. 4. 11. 01:40
반응형

요즘 귀리우유 다이어트가 핫하다길래...;;;


본격적으로 시행하는것은 아니고.. 움


과연 포만감이 있을까 하는 궁굼증에 사봣습니다


물론 우유는 꼭이것을 위한다기 보단 늘 먹던거라;;;


근데 두유가 더 좋은거 같기도 하고 ㅡ,.ㅡ;;



귀리를 불려서 하는게 정석인거 같은데


오트밀이나 귀리나 같은말인건 아시죵?


누가 해줄사람 없는 귀차니즘의 끝판왕인 저는 그냥... 압착된것을 삿습니다


룰러로 밀어논듯이 약간 인디안밥 처럼 생겼어요 ㅋㅋ;



먹는방법을 보니 방송에 나왓다던 그 다이어트법이랑 별반 다름은 없는거 같네요


방송을 본게 아니라... 글쟁이가 말해준거랑 별반 다름이..



우유 200미리에 귀리 40g 을 넣은후 전자렌지에 4분 대웠는데;;


좀더 대우는게 더 맛날듯 싶더라구요


미지근해서 ㅋㅋ;; 이맛도 저맛도 아닌;;


우선 먹었는데 포만감은 별로 안들더라구요


나중되니 좀 배부른 느낌이 들긴 하는데


물을 흡수 한다고 하더군용;;


아직 본격적으로 하는거는 아니라서


몸무게 같은건 안재봣어요;;


5키로만 빼면 좋을거 같기도 한데;;


암튼 집에 있는 간식거리들 다 먹어 치운뒤에 해야할거 같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