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7/21 3

베이비무브 쿡마스터 이유식마스터 개봉기!

벌써 저희 아기가 이유식을 해야할 시기가 왔습니다. 이유식을 어떻게 해야하나... 사먹야하나? 만들어 먹여야하나 고민이 많았는데요~ 결국 만들어 먹기고 결정하고 조금더 편의함을 위해 베이비무브에서 나온 쿡마스터 (이유식마스터) 구매했습니다! 2018년형 신상구요! 5가지 올인원 제품이며 2단스팀,해동,3단계믹서(분쇄단계조절가능),살균,데우기까지 전부 한방에! 꺄~~!! 구성품은 주걱, 찜질기 2단 , 믹서기 , 본체(찜질기랑 같이붙어있음) 구성되어있습니다! 디자인도 이뿌게 잘 빠졌는데요~ 최대용량이 스팀 1500ml , 믹서 700ml 업계 최대용량을 자랑하구요~ 원터치로 손쉬운 자동프로그램이며 세밀한 분단위 시간설정 및 실온,냉동 온도조절이 가능합니다. 또한 믹서용기,스팀바스켓,물탱크,열기둥이 친환경 ..

옥수수 슈퍼무비 < 버닝 (BURNING, 2018) >

줄거리 "이제 진실을 얘기해봐" 유통회사 알바생 종수(유아인)는 배달을 갔다가 어릴 적 같은 동네에서 살았던 해미(전종서)를 만나고, 그녀에게서 아프리카 여행을 간 동안 자기가 키우는 고양이를 돌봐 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여행에서 돌아온 해미는 아프리카에서 만난 벤(스티븐 연)이라는 정체불명의 남자를 종수에게 소개한다. 어느 날 벤은 해미와 함께 종수의 집으로 찾아와 자신의 비밀스러운 취미에 대해 고백한다. 그때부터 종수는 무서운 예감에 사로잡히게 되는데... 이영화가 벌써 풀렸네요 극장에서 봤는데 이해가 잘안되는 부분이 많았는데 이번기회에 다시한번 봐야겠어요 ㅎㅎ 즐감하세용~

풀무원 베이비&키즈 프로바이오락베이비 [ 사자와 코끼리 ]

4~5개월쯤 되면~ 아기한테 영양제를 먹여야 좋다고하네요! 그래서 저는 풀무원 베이비&키즈 프로바이오락 베이지 구매했습니다! 워락 아기 유산균 제품이 많고 종류도 다양하기때문에 뭘 먹여야하나 고민했었는데요 가장 아기에게 필요한 비타민D,철분,아연,유산균이 가장 대표적으로 이더라고요~ 한번에 유산균과 아연 , 그리고 비타민D을 섭취할수있는 제품으로 선정했고요! 사자는 유산균 + 비타민D고요 낮에 먹습니다^^ 코끼리는 밤에 먹는거구요~ 유산균 + 아연이 들어가있습니다! 낮에먹는 비타민은 칼슘흡수를 도와주고 뼈의 형성과 유지하는데 필요하다네요 밤에 먹는 아연은 면역기능에 필요한 성분으로써 면역성을 길러주는데 도움이 된다네요~ 유산균은 영아산통과 배앓이 장건강에 도움이 되고요^^ 성분에 대해서는 솔직히 하나하나..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