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7/25 5

샹떼꼬르 컷파이브 홍진영 다이어트약 후기~

다이어트 포기하고 아 이대론 안되겠다... 유지라도 하자! 생각에 구매한 썅떼꼬르 컷파이브 홍진영이 홍보모델이구요~ 주성분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입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하니.. 폭식,야식먹을때 먹어주면 되는 그런 약이되겠습니다 ㅋㅋ 육중한 아저씨 몸매? 유지! 다이어트 NONONO~ 요즘 공구 할인구매해서 2달분에 57,000원 입니다~ 섭취방법은 하루에 2정씩 2번~ 알갱이는 조금 큰편이며~ 목 넘기기가 조금 불편합니다! 몇칠 사용후기로는 배변활동이 매우 원활해졌구요... 1달 꾸준히 섭취해보고 차후 다시~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닥터 아이비에스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복용 후기 ~~

요즘 들어 신경성 대장증후군때문에 쉴세없이 변이 나와서.. 마누라가 사준 닥터 아이비에스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산부인과에서 맘들이 영양제,보충제로 많이 먹는 닥터 제품이구요~ 유산균에 효능은 뭐.. 변비나 설사 예방과 같은 장 질환 관련이 좋다고 하구요~ 출산 후 부기를 빼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다. 한 영국 영양학 학술지는 락토바실 러스가 함유된 발효유의 섭취는 복부지방과다증을 감소시켜주고, 체질량지수를 개선하며, 허리둘레와 엉덩이 둘레의 감소 효과가 있다고 기술했다. 아는사람은 알고 모르는사람은 모른다는! 초 울트라 꿀팁? 아저씨은 저는 복부지방과다증 감소 효과가있겠군요! 다이어트약이랑 같이 복용하면 음헤헤헤~~ 2018/07/25 - [다이어트] - 샹떼꼬르 컷파이브 홍진영 다이어트..

미션임파서블 : 폴아웃

오늘 임파서블 폴아웃이 개봉했습니당 그래서 당근 보러갔다왔죠 후 아침에 지갑 안들고 나와서 못볼뻔 했는데 다행히 스마트출금이 되서 ㅋㅋ; 2018/07/25 - [후기&일상] - 카카오뱅크 스마트출금 사용기 많이들 늙었더라구요 탐크루즈는 늙어도 멋있음 ㅋㅋ; 암튼 맨날 CG로 떡실신 되고 날라다니는 영화보다 보니 나름 재밋었어요 사실 마블 똥망 영화들 재미가 없어서...; 오토바이, 자동차, 헬기 도망씬 & 추격씬들이 많아서 4DX 로 봐도 재밋을거 같넹요 오토바이랑 자동차는 다 BMW 더라구요 ㅋㅋ; 계속 시리즈로 나왓으면 좋겠네요 암튼 저는 스포는 안하니 다들 알아서 보시길 스포 보고 보면 재미 없자나요 ㅋㅋ; 공룡카봇인데 이름은 모르겠군요 암튼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인크레더블도 서 있고요 지난주에 인..

카카오뱅크 스마트출금 사용기

아침일찍 안양역에 도착했습니다 가방을보니 지갑이... 또 깜박했더군요 치매인가요;; 암튼 그래서 어떻게 하지.. 사실 영화를 보러가던 길인데 영화 상영시간이 아침 6시 55분 이였어요... 집이랑 안양역이랑 30분 거리라서... 제가 안양역에 도착한 시간이 6시 였습니다 포기각이였는데 문득 예전에 카드 없이 출금 할수 있단말이 떠 오르더군요 두리번 해보니 한쪽에 현금지급기가 있더군요 안양역에 2개 인가 있는데 하나는 고장인거 같았어요;; 다른거 이용하라고... 그래서 국민은행 통장은 연결하고 해볼려고 하니... 안되더라구요 그런데 화면에 보니 카카오뱅크가 눈에 보이길래 눌러봤더니 스마트출금이 있더군요 계좌번호를 입력하면 인증번호를 넣으라는게 떠요 카카오뱅크 어플에서 메뉴에 보시면 ATM 스마트출금이란게 ..

목표 -5kg 다이어트 1일차

일기형식의 글이오니 글씨체가 맘에 안들어서 짜증이 날거 같으면 뒤로가기해주세용!! 2018. 7. 24 다이어트 일기 시작!! 그동안 맨날 불로그 한다고 쳐묵쳐묵 하더니만... 3자리가 되어서 급하게 다이어트에... 돌입하였습니다 굶는 다이어트는 아니고 계단오르기 운동으로 효과가 있나 없나 궁굼해서 시작해 보겠습니다 ㅋㅋ; 목표치는 -5kg 이구용~ 기간은 100일 생각 하고 있습니다 약 3달... 음~ 날이 더워서 땀이 잘 나니 조기에 성공할수도 있고 아니면 날이 더워서 퍼질수도 있을꺼라 생각 합니다 ㅎㅎ 글쟁이 처럼 머 10kg 을 빼겟다는 허위 공략 따윈 하지 않습니다 ㅋㅋㅋ; 아점 : 2018/07/24 - [먹방] - 맘스터치 나 마시때 팩 , 김떡만 매운맛 다이어트 한단..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