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7/18 5

호텔 아르테미스 , 스카이스크래퍼

오늘은 T데이 라서 메가박스에 댕겨왔습니당! 스카이스크래퍼 다이하드 2018 버전 같더군요;; CGV 에서 IMAX 에서 상영한다고 광고하더니만 어느순간 일반관으로 바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을 위해 안보다 보고 왔네요 영화포스터 보듯 화제난 빌딩에서 가족 구하는 그런 영화 입니다 가볍게 보기 좋았던거 같아용 호텔 아르테미스 이건 예고편도 안보고 그냥 시간이 되서 같이 본 영화이기도 하고 오늘 개봉한 영화쥬~ 영화초반에 폭동이 일어나길래 전쟁영화인가 했지만 그런건 아니고 범죄자들을 치료해주는 아르테미스 호텔 에서 벌어지는 이야기 더군요 나름 괜찮게 보긴 했는데 조금 허무한느낌도 있엇어요 어차피 영화는 보고 판단 하셔야겠죠 호호;; 아침에 T멤버쉽 결제가 안되서 해멧는데 T멤버쉽 VIP 가 기본 6번인데 제휴..

옥수수 수요아트무비 < 류이치 사카모토 : 코다 >

줄거리 “암은 편도선 안쪽, 3기 판정. 림프절까지 전이될 수 있다, 현재 3개 있음.” 실험적인 음악을 선보이며 세계적으로 주목 받아온 아티스트이자, (1987)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작업으로 아카데미, 골든글로브, 그래미를 석권한 작곡가 류이치 사카모토는 인후암 판정 이후 모든 활동을 중단한다. “나는 무엇을 듣고 싶은가. 새하얗고 커다란 캔버스를 앞에 두고, 어디서부터 시작하면 좋을까…” 하지만 평소 존경하던 이냐리투 감독으로부터 의 작업 의뢰를 받게 되고 다시 작업을 시작하게 된 류이치 사카모토는 치료로 중단했던 새 앨범 역시 다시금 준비하기 시작한다. 기존의 스케치를 모두 폐기하고 다시 시작점에 선 그는 어떤 소리를 듣고 싶은 걸까. 극장에서 볼까 하다 못본건데 풀렸네요 꼭 봐야겠어용 즐감들하셔용~

에코폼 폴더3단매트 구매&사용후기~

유아놀이매트가 필요해서 브랜드랑 사이즈 가격에 대해 조사하고있는데 몇칠전에 어린이놀이매트 유해물질 검출로 말들이 많았잖아요.. 그래도 층간소음,아기 부상을 방지하고자.. 구매할수밖에 없었습니다. ㅠㅠ 저는 그래서 유해물질 검출된 브랜드는 제외하고 너무 가격이 비싸지도 않은 브랜드 선호했습니다! 에코폼 폴더매트인데요~ 3단으로 접을수있어 보관하기 편리하구요~ 중간중간 틈이없어 먼지나 이물질이 안쪽으로 들어가거나 절단선 안쪽으로 부터 파손되는 일이 없습니다 또한 겉은 미끄럼방지랑 방수가 되어있어 미끄러지지도않고 청소하기도 편한거같아요~ 뒷면은 회색배경으로 되어있으며 뒷쪽 또한 미끄럼방지가 되어있습니다~ 두께는 2m이며 시중 다른 제품보단 0.5정도 ~ 0.6정도 두껍습니다! 80kg인 제가 올라가서 팡팡 뛰..

초간단 프리미엄 셀프 제습제 만들기~

요즘 날씨가 매우 덥고~ 습하죠 ? 다이소나 천냥하우스 같은곳에 가면 제습제가 1천원에서 ~ 3천원정도하는데요~ 오늘은 집에서 직접 셀프로 제습제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단돈 2천원에 10개이상 만들수있구요~ 만드는 방법도 매우 간단하니~ 한번 만들어 보시는건 어떠세요 ? 자 , 시작합니다! 구매해서 사용했던 제습제입니다 흔히 집에 한두개씩 있잖아요~ 위 사진에 보면 종이막이있는데 그걸 제거해줍니다^^ 오래전에 사다놓고 신경안썻더니 물이 꽉차있네요 ㅠㅠ 세면대에 물기를 버려줍니다 염화칼슘이다 보니 안흘리는게 관건입니다^^ 물기를 뺀 제습제 용기는 햇빛에 잘 말려줍니다!! 요즘같은 날씨면 뭐~ 근방이죠^^ 오늘에 메인! 에코클링 ECO-KLING 염화칼슘인데요! 흔히 보는거랑 조금 다르게 친환경 염화칼슘이면..

하림 국물진한 녹두 삼계탕

초복이었는데 저녁에서야 알았지 머예요~ 다들 삼계탕 드셧는지 모르겠습니다 허허 얼마전 홈플러스에서 구입한 국물진한 녹두 삼계탕 입니다 1KG 이라고 표기 되어 있는데 국물포함이겠쥬~ 넓은 용기에 넣구 대어주시면 됩니다 설명이 봉지째 대우라고 하더라구요~ 보글보글 끓여주세용~ 캭 두껑 닫지말라고 끓이라고 써잇더라구요 봉지가 터질수있다나 모라나~ 개봉한모습!! 접시에 옴기니 뭔가 그럴듯 한데요 꼭 삼계탕집에서 사먹는 그런맛이더라구요 안에 밥도 들어있고 한끼로 먹기에 너무너무 딱인듯 단지 아쉽다면 좀 짜요 ㅡ,.ㅡ;; 제기준에서 짜다는거니깐요 따로 소금 안찍어 먹어도 맛나더라구요 궁굼해하실 가격은 8990원입니다용;; 좀 비싼거 같긴한데;; 홈플러스 앱에서 주문하면 2개사면 10% 할인해주더라구요 그럼 중복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