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7/05 4

하겐다즈 - 바닐라 캐러멜 아몬드 아이스크림바

SKT T멤버쉽 T데이 7월 첫째주 혜택중 하나인 하겐다즈 드디어 먹어봅니당~;; 캭 집에서 너무 먼 세븐일레븐... 하지만 안사먹으면 두고두고 후회 할거 같아서 댕겨 왔습니다 와 가격 보고 개깝놀~ 너무너무 비싸드라구요 ㅠㅠ 할인 없으면 어찌살찌... 바는 4200원 컵작은거도 4200원 파인트컵 11300원이더라구요 3개 사서 26800원입니다 천원당 400원 할인이고 총액이 3만원까지만 400원 할인입니다 T멤버쉽 더블체크카드가 있다면 천원당 800원인셈이죠 400원 캐쉬백~ 이름이 너무나도 긴~ 바닐라 캐러멜 아몬드 아이스크림 바;;; 포장이 고급짐;;; 아몬드가 쑝쑝 박혀 있어요~ 생긴건 대게 못생김 ㅋㅋㅋ; 한입먹어보니 와... 살살 녹네요...; 내일 마지막 날인데 사야할지 고민되네요 하....

변산, 앤트맨과와스프 IMAX 그리고 영사사고

용산CGV 가는길에 탑10 매장이 책과 카카오문구점으로 바뀌었죠 오전시간이라 사람이 없어서 몇컷 찍어 봤습니다 조명이 다 꺼져 있고 장식장 조명뿌니라서 어둠침침하네요 이뿐것들이 많아요 ㅎㅎ; 아침부터 책보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훔쳐가진 맙시당~ 앤트맨과 와스프 , 변산 오전 7시는 너무 빡세긴 해요 후;; 왜냐면 저희집에서 갈려면 5시엔 일어나야... 한다지요~ 늦어도 5시 반에는 집에서 나와야.. 끙;; 변산은 아무기대 없이 보았는데 정말 많이 웃으면서 봤네요 개인적으론 재밋었고 쇼미더머니가 나온다지요 박정민씨가 랩퍼로 나옴 ㅋㅋ; 나름 잘 어울리던데 바보역활도 잘하고 기대주인거 같습니다 김고은씨는 얼굴살이 좀 쪄보이던데 약간 도깨비 때랑 오버랩 되는 부분들이 있더라구요 앤트맨과 와스프 개인적으로 ..

[홈케어114] 삼성에어컨 스텐드 청소 후기!!

사무실 에어컨에서 걸레 썩은냄새가 나길래 그깟 청소 하면서 분해해보다가.. 나사 7개 풀로.. 멘붕와서 다시 닫을려고했는데.. 3시간이나 커버를 못맞추고 땀만 주르르륵~ 흐르다가 결국 더운날 이게 왠 개고생인가.. 하는생각에.. 충동적으로 에어컨청소 업체를 불렀습니다! 이름하여! 홈케어 114 두둥! (참고로 저는 똥손입니다 ㅋㅋ ) 원래 약속은 5-6시쯤이였는데.. 요즘 에어컨 청소가 많이 밀렸다고 저녁9시 거의 다되셔서 오셨습니다 ㅠㅠ 고압세척기랑 피톤치드+천연세정제로 곰팡이 방지 코팅 작업하였습니다! 저희 에어컨은 삼성 연아모델이며! ( 사무실이 좀 더럽네요 페인트질 하긴해야하는데.. ) 제 똥손으로 그렇게 안되던... 분해 작업이.. 10분만에!! 샤샤사삭~ 다 뜯어 제끼는군요!! 곰팡이 보이시나..

BHC 순살치레카 배민민족이라면! 할인해서 사먹기~!

유아 퇴근하고 사먹는 치킨이야 말로 최강이였습니다! 예방접종을 하고와서 그런가 아기가 너무 보채서.. 겨우 재우고 몰래 ? 시켜먹은 BHC 순살 치레카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7월2일 ~ 7월 6일까지 !! 할인쿠폰 등록하는곳에 " 맛있는BHC " 입력하시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2천원 할인해준다는!! (단 , 즉시결제시만 적용 ) 거기에다가! 다들 네이버페이 조금씩 있으시죠 ? 전 그간 짱박혀있던 4천원이라는 거금이 있어 결제방법을 네이버페이로 했더니 네이버페이 사용으로 4천이나 더 할인받았습니다! 할인받은 만큼 시켜먹자라는 생각에... 치즈볼 추가! 했고요 치킨값은 순살치레카 19,000 + 치즈볼 5,000 합 24,000원이구요 네이버페이 4,000 + 배민할인 2,000 해서 18,000원에 먹었습..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