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7/02 4

시카리오-데이오브솔다도 , 거룩한분노

월요일이니 영화나;;; 보고 왔습니다 시키리오 - 데이오브솔다도 와 거룩한분노 를 보았네요 시카리오는 보다 잠들었습니다;;; 너무나 지루해서... 담에 옥수수로 나오면 다시봐야겠어요 거룩한분노 여성 패미니즘에 관한 이야기 더군요 스위스 이야기던데 내용은 그리 무겁지 않게 만든거 같긴한데 암튼 여성 투표권에 대해 주장하는게 줄거리입니다 근데 그리 힘들게 얻어낸 투표권인데 울나라 투표 안하는 분들은 뭔가 싶네요 ㅋㅋ; 암트~ 보는내내 집중이 안됐습니다 이유는 옆옆에 앉은 아줌마가 비닐봉지에 먹을꺼 싸와서 종나 부시럭부시럭 거리며 먹더라구요 음식 먹는거 가지고 뭐라는게 아닙니다 그 비닐 만질때 나는 그소음 좀 통에 담아오던지 결국 못참고 한마디 아줌마~ 시끄러워요~ 점잔게 말했으나 계속 하시더군요 노답 이런 ..

투썸플레이스 - 팥빙수 , 아이스박스

SKT T멤버쉽 T데이 7월 첫째주 혜택중에 하나인 투썸플레이스 오리지널빙수 50% 할인이길래 댕겨왔습니다 ㅋㅋ 빙수는 한번은 꼭 할꺼라 생각했던 아이템중 하나이죠~ 다행이도 집앞에 투썸이 있어용 생긴지 그리 오래 된곳은 아닌데 처음 가보네요~ 2층 구석에 짱박혀 있습니다 막상 들어가면 자리도 많고 매장이 넓어서 괜차나요~ 에어콘도 빠방하게 틀어져 있기도 하구요 팥빙수랑 아이스박스를 시켰습니다 케잌 까지 먹을생각은 없었는데 CJONE 포인트가 매당 1-2일에 사용하면 30% 페이백 되기때문에 겸사겸사 사용했네요 아이스박스 입니다 이름이 왜 아이스박스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그냥 딱 봐도 맛이 없으면... 말이 안되게 생겼죠~ 가격은 5800원인가 했던거 같아요 팥빙수 입니다 가격이 9800원인지라 SKT 할..

아르비망 거품목욕 스윗레몬 사용후기~!!

묵은 피로가 쌓여 저녁에 아르비망 스윗레몬으로 거품목욕을 하였습니다 개인포장으로 가루같은게 떨어지는건 없구요! 스윗레몬볼을 샤워기나 수도꼭지에서 물나오는게 가까히 두시면 좀더 거품이 풍성하게 나오구요! 색은 레몬?이라 그런가 노랑색 이였구요 향은? 상큼한 레몬향이 납니다^^ 뜨거운물에 20분정도 반신욕이나 전신욕하고나면 이마에 땀이 주르르륵~ 피로가 싹~~ 날라갑니다~ 거품입욕제에는 세정효과가있어 그냥 몸을 문질문질 해주시고~ 물로 씻어나시면 보습이랑 레몬향기까지 몸에 흡수됩니다~ 너무 지치고 피곤한날 거품목욕 한번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 정말! 강추드립니다~~~

[아산테크노밸리] 돈꽃다발 선물하기!!

어머니 생신이여서 매년 똑같이 무뚝뚝 아들내미라 용돈만 드렸다가.. 이번엔 좀 특별한게 없나해서 돈꽃다발을 주문해봤습니다!!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정말 정성을 다해서 만들어주는 그런 꽃집! 소개합니다!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이지플라워!! 아..요즘 너무 홈쇼핑을 많이봤나.. 너무 광고 글처럼 써지네요 ㅋㅋㅋㅋㅋ 명함에서 나오는 상호랑 조금은 다른데요~ 기존에 이지플라워에서 이사가시면서 꽃다발 전문점으로 변경된거 같습니다 안에 들어가시면 요즘 핫한! 미니미니한 화분과 정말 아기자기한 난과 식물도 많구요! 저는 투썸에 체리생크림초코 케익과 장미20송이 + 현금 20만원 준비했고요~ 꽃집아줌마가? 너무 정성스럽고 풍성하게 만들어주셔서 대만족했습니다!! 장미에 금가루도 뿌셔주셧는데 ㅎㅎㅎ 금가루는 아니고 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