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54 일차

휼군 2018. 9. 14. 05:39
반응형

2018. 09. 13 다이어트 54 일차



다이어트는 힘드렁!!



오늘의 식단


아침 : 바나나


점심 : 해물 안성탕면


저녁 : 단백질쉐이크


간식 : 팝콘, 커피, 양갱




오늘의 운동


자전거 46km


계단오르기 6회





자전거 타고 갈땐 깜빡해서 기록이 없네요


그런데 이상한게


예전에는 기어핏에서 자전거 모드로 하면 gps 경로랑 속도 이런걸 다 보여줬는데


왜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예전에는 이런식으로 나왔거든요...


왜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아흥 짜증...


정말이지 삼성 제품은 정가주고 살맘이 안생김...


지금 이 기어핏2도 5만원 주고 중고 산건데...


사실 미밴드보다 못하다고 봅니다


충전도 매일해야 하고 ㅡ,.ㅡ 개꼬짐...;



암튼 머 그건 글쿠요;;


오늘 글쟁이 한테 전화오더니


계단오르기를 8번 하라는둥 헛소리를 하더라구요...


제발 자기나 그렇게 했으면 하네요...


지는 못해서 중도 하차 해놓고...


이래라 저래라 오지랖은... 그냥


암튼 너무 피곤 해서 자야겠네요 후...


자전거 탄날은 정말 계단오르기가 힘이듬 ㅜㅜ


<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계단오르기 1회 = 35층






반응형
loading